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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찌는 패션만큼이나 노는 시간을 사랑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협회와 다시 연결하고 공놀이를 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구찌(Gucci)는 2021년에 런칭한 브랜드의 실험적인 온라인 컨셉 스토어인 구찌의 볼트(Vault)를 통해서만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하기 위해 MLB와 다시 한 번 함께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Gucci x MLB 콜라보레이션의 경우 여기저기서 약간의 놀라움과 함께 평소와 다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New York Yankees, Los Angeles Angels, San Francisco Giants와 같은 MLB 팀의 브랜딩은 곧 출시될 모델의 캠페인 비주얼에 따라 바시티 재킷 및 집업 후드 재킷과 같은 의류를 장식합니다. 말 그대로 손에서 조각을 떨어 뜨리는 것).

그린 셰르파와 스네이크 스킨과 같은 장난기 있고 세련된 소재가 공동 브랜드 캡을 대신하여 컬렉션의 모자가 기분 좋은 느낌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지난 2월 구찌는 스포티하고 시크한 아디다스 콜라보레이션으로 완성된 FW22 컬렉션을 런웨이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이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가 스포츠와 운동선수, 특히 레트로 매력에 감탄한다는 증거입니다.

구찌와 아디다스는 2022년 6월 출시에 대한 티저로 2022년 오스카 시상식에서 컬렉션에서 일부 모자를 조용히 출시했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출시했었던 것도 놓쳤을 것입니다.

 

Gucci는 파트너십 플레이하우스에 The North Face를 추가하여 2020년 협업을 시작했으며 Vault 전용 더플백과 같은 주목할만한 드롭이 이어졌습니다.

 

그런 다음 Gucci와 MLB가 있습니다. 그 관계는 Gucci의 FW18 프레젠테이션과 2019년 2019년 한정판 Yankee 캡슐 컬렉션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Gucci x MLB의 최신 소식은 그들의 관계 상태가 "여전히 함께"임을 확인할 뿐만 아니라 Michele의 계속 진화하는 재미와 놀이의 구찌 세계에 쏟아집니다.

말 그대로 컬렉션의 부분을 출시하는 캠페인의 모델과 달리 Gucci x MLB는 4월 22일에 사실상 다시 출시 할 예정입니다.

 

via highsnobie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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