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 보데가 X 아식스
모델 : GEL-MC PLUS
출시일자 : 4월 29일 오후 12시 EST
가격 : $150
구매처 : 보데가 웹사이트
Bodega x ASICS GEL-MC PLUS 운동화는 부활절을 위해 조금 늦었지만 신발의 파스텔 색조는 2022 봄 시즌의 나머지 부분에 여전히 만족할 만합니다.
Bodega는 Shigeyuki Mitsui가 디자인한 ASICS GEL-MC PLUS를 노란색, 파란색, 민트, 심지어 주황색으로 장식하여 갑피에 적절한 색상을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회색은 신발의 파스텔 조합을 중화하여 색상 과부하를 방지합니다.
색상 옵션은 브랜드가 "전체적인 색상"과 "너무 화려하지 않은" 운동화를 추구했기 때문에 의미가 있습니다.
ASICS GEL-MC PLUS에서 Bodega의 색상 폭발은 브랜드가 색상 도전을 거절한 적이 없다는 점을 고려하면 그리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Saucony Grid Azura 2000 "Ever Ready"와 New Balance 997S "Better Days" 콜라보레이션을 살펴보세요.
당신이 "더 많은 색상을 줘" 또는 "아니, 이것으로 충분하다"라고 생각하든,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ASICS 스니커즈는 그날의 기분에 따라 밝은 오렌지색과 일반 미색 끈이 장착되어 제공됩니다.
나는 Bodega가 올해 부활절에 올인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들의 ASICS 킥은 휴일의 장식용 달걀을 생각나게 하는 세련된 색상 너머로 부활절 달걀의 분위기를 전달합니다.
자세히 보면 Bodega 로고가 교묘하면서도 눈에 띄게 신발의 나일론 미드풋 스트랩에 숨겨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마치 우리 부모님이 마당에 숨겨두었던 틀림없는 알처럼 말입니다.
그러나 부활절 고개를 끄덕이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Bodega의 ASICS GEL-MC PLUS는 또한 GEL 주입 중창 위에 와플 메쉬, 퍼지 스웨이드 및 구멍 뚫린 가죽의 갑피를 자랑하는 재료로 매시를 재포장합니다.
Bodega의 15주년 기념 그래픽이 새겨진 쿠션이 있는 깔창 덕분에 편안함은 덤이구요!
콜라보 스니커즈를 둘러싸고 있는 "Need these"와 "So clean! Perfect spring sneaker"라는 코멘트로 판단할 때, Bodega x ASICS GEL-MC PLUS는 확실히 부활절 운동화가 아닌 사람들의 봄 스니커즈 유행화로 자리매김 할 것입니다.
via highsnobiety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