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운동화 회전은 기초만큼만 좋습니다. 당신은 세상의 모든 거친 발차기를 가질 수 있지만 그것을 지탱할 확실한 고전 명단이 없다면 어느 시점에서 무너질 것입니다. 이 기초를 구축하기에 아디다스보다 더 좋은 곳은 없습니다.

아디다의 삼선은 73년 전에 설립된 이래로 아이코닉한 스니커즈와 함께 스니커 헤드를 공급해 왔으며 이는 클래식 아디다스 스니커즈가 시도되고 테스트되었음을 ​​의미합니다.

 

Gazelle에서 Stan Smith에 이르기까지 클래식 adidas 스니커즈는 모두 정상에 올랐지만 이러한 실루엣과 트렌드 중심 디자인의 차이점은 이 신발이 결코 인기를 끌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삼바를 예로 들어보자. 2021년은 A$AP Rocky, Frank Ocean 등으로부터 유명인사의 지지를 받은 Samba에게 있어 엄청난 해였습니다. 2022년은 헤드라인에 실린 실루엣에 대해 그렇게 고공행진한 해는 아니지만 수백만 명의 안목 있는 수집가와 팬들에게 영원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Gazelle (가젤)

1968년 풋볼 스니커즈로 처음 출시된 adidas Gazelle는 출시 첫날부터 서브컬처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심플한 디자인과 대담한 컬러웨이로 브리티시 캐주얼 세계에서 사랑받는 이 시대를 초월한 스니커즈로 가장 안전하고 보편적인 신발입니다.

 

Stan Smith (스탠스미스)

Stan Smith는 기본적으로 절제된 운동화의 원형입니다. 테니스화는 시그니처인 화이트와 그린 컬러웨이를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최근 출시된 스타일은 미색 밑창으로 옛날의 정취를 느낄 수 있습니다.

 

Campus 80s (캠퍼스 80s)

지난 40년 동안 농구화가 얼마나 발전했는지 보는 것은 정말 미친 짓입니다. 오늘날의 하이테크 디자인은 adidas Campus 80s와는 거리가 멉니다. 숨길 수 없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선호합니다.

 

Samba Vegan (삼바 비간)

클래식 adidas 스니커즈를 가장 높은 순위에 두는 것 중 하나는 너무 많이 바꾸지 않으면서 선택을 신선하고 새로운 상태로 유지하는 브랜드의 능력입니다. Samba Vegan은 완벽한 예입니다. 재료를 완전채식 옵션으로 바꾸지만 처음부터 즐겨찾는 모든 특징은 그대로 유지합니다.

 

Superstar (슈퍼스타)

하위문화적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adidas Superstar보다 더 많이 경험한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B-Boy 서클에서 셀 수 없이 많은 헌신적인 가사에 이르기까지 껍데기의 전설은 결코 죽지 않을 것입니다. 흰색과 검은색 컬러조합은 OG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여름에는 흰색과 녹색 컬러조합을 많이 신습니다.

 

via highsnobiety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